Quantcast

‘라디오스타’ 김재원-이수경-김선영-황동주, ‘리얼 수다스토리 입’ 특집 출연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6.12.13 10: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호영 기자] 숨은 ‘수다고수’들이 뭉쳤다.
 
오는 14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리얼 수다스토리 입’ 특집으로 김재원-이수경-배우 김선영-배우 황동주가 출연한다.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 일일연속극 ‘뻐꾸기 둥지’에서 두 여자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뻔뻔한 불륜남으로 변신해 어머니들의 공공의 적으로 얼굴을 알린 황동주. 그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라디오스타’ 10년 역사상 처음 보는 신캐릭터를 보여줬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라디오스타’ 이수경-김선영-김재원-황동주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이수경-김선영-김재원-황동주 / MBC ‘라디오스타’

 
또한 황동주는 방송인 이영자가 이상형임을 밝히면서, 그녀를 실제로 처음 만났던 날에 대해 전했다. 그는 “집에서 머리를 수십 번 만졌다가 하고 제일 좋은 옷을 입고 갔어요”라면서 이영자와의 만남에 대한 떨림을 얘기했고, 이영자를 한창 좋아했던 당시의 다른 에피소드도 함께 공개했다는 후문.
 
그는 찰진 ‘불륜남 연기’로 어머니들의 공공의 적으로 등극했지만 순정남 같은 반전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녹화에 참여한 김재원-이수경-배우 김선영-배우 황동주는 ‘리얼 수다스토리 입’이라는 이번 특집명에 걸맞게 입만 열면 터져 나오는 수다 화수분으로 스튜디오를 연신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엄청난 수다쟁이들이 몰려옴이 예고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황동주의 ‘라디오스타’ 역사상 처음 등장한 신캐릭터와 장례식에서의 에피소드는 오는 14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리얼 수다스토리 입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