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집에 사는 남자’ 수애-김영광, 참고 또 참았던 애틋키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종영까지 단 1회를 남겨둔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와 김영광이 드디어 애틋한 마음을 확인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15회에서는 고난길(김영광 분)에게 떠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홍나리(수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엇갈리던 두 사람은 솔직함으로 한 뼘 더 가까워졌다. 난길은 나리에게 전화해 “어디야? 나 서울이야 데리러 갈게 나와”라고 말했다. 이에 나리는 “왜?”라고 물으며 당황한 모습이었고, 난길은 “싫으면 싫다고 말하라며”라고 투덜대며 나리가 덕봉과 함께 파티에 참석하는 게 싫고 질투났다는 것을 고백했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수애 /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수애 /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마주 앉은 나리와 난길은 서로를 향한 솔직한 고백으로 서로의 인생으로 걸어 들어갔다. 난길은 “아버님 오시고 나서 거긴 진짜 홍나리 집인데 내거라고 우기는 것 같았어..나도 내 자리를 찾고 싶다고 생각했어”라며 “홍나리 오늘 파티 안가고 여기 있어줘서 너무 고마워”라며 애정이 담긴 아이컨택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난길은 “나 여기 안 떠나 여기 홍만두가 내 자리야 여행도 가고 친구도 만들고 서울에 사는 홍나리도 만나러 갈거야”라며 “고난길의 홍만두 가게에 온 걸 환영해”라며 미소 지었다.
 
이에 나리는 “평범한 남자 여자로 만나기로 해놓고 왜 우리는 이 자리에서 가까워지지 않았을까? 우리는 키스할 기회를 몇 번이나 놓쳤을까? 세어 보다 말았어”라고 좁혀지지 않았던 두 사람 사이의 거리에 대해 이야기 한 후 “내 인생에 온걸 환영해”라며 두 사람이 서로의 인생 속에서 살아가는 ‘연인’이 됐음을 선언했고, 난길은 나리의 얼굴을 조심스럽고 소중하게 감싸며 키스를 해 두근거림을 선사했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오늘(13일) 밤 10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