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 pink) 손나은, '무자식 상팔자'로 연기돌 신고식… ‘안방극장 비타민’ 활약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이 ‘무자식 상팔자’에 첫 등장했다.
 
▲ 사진=에이핑크(A pink) 손나은, 삼화네트웍스

손나은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개국 1주년 특별기획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오수미 역을 맡아 10대 소녀다운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극중 청량한 비타민제 역할을 할 전망이다. 드라마 ‘대풍수’에 이어 김수현 작가의 ‘무자식 상팔자’로 연달아 데뷔전을 치르게 된 손나은의 야심찬 ‘연기돌’ 변신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극중 손나은이 맡은 오수미 역은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엄마는 재혼하면서 외할머니 손에 자라다 중학교 졸업 후 혈혈단신 서울로 상경한 사연 깊은 캐릭터. 야간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하며 닥치는 대로 아바이트를 뛰며 살아가지만, 쾌활한 긍정에너지로 가득 차 있는 생활력 강한 소녀다.
 
▲ 사진=에이핑크(A pink) 손나은, 삼화네트웍스

무엇보다 손나은은 이도영과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데이트에 나선 장면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나은은 극중 유동근의 막내아들 이도영과 카페에서 함께 일하며 알콩달콩한 러브라인을 형성할 예정. 이! 와 관련 벌써부터 달달한 분위기를 풍겨내고 있는 두 사람이 그려낼 싱그러운 로맨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사진=에이핑크(A pink) 손나은-이도영, 삼화네트웍스

제작사 측은 “손나은이 선배 연기자들 사이에서 예의바르지만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연기에 대해 남다른 열의를 불태우고 있는 막내 손나은의 성실하고 열정적인 모습이 ‘무자식 상팔자’ 스태프들과 선배 배우들에게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가져다주고 있다”고 전했다.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는 오는 27일 토요일 8시 50분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