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인국(Seo In Guk), 영화 '용의자X' 석고 역에 어울리는 연기돌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시사회를 통해 언론과 일반 관객들에게 공개된 후 뜨거운 극찬을 받으며 흥행예감을 일으키고 있는 '용의자X'(제작: 케이앤엔터테인먼트 | 공동제작: CJ 엔터테인먼트  |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 감독: 방은진 | 주연: 류승범, 이요원, 조진웅)에서 지독할 만큼 완벽한 사랑을 보여주는 주인공 ‘석고’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 사진=서인국(Seo In Guk),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석고’에 대한 인기열풍을 반증이라도 하듯 포털사이트 네이트에서 ‘'용의자X'의 천재수학자 ‘석고’ 역에 어울리는 연기돌 스타는?’이라는 이색 설문이 진행, 박빙의 승부가 펼쳐졌다.

그 결과, 한 여자를 사랑한 천재수학자의 지독한 사랑을 연기한 ‘석고’에 tvN '응답하라 1997', MBC 주말 연속극 '아들 녀석들'을 통해 주연 배우로 당당히 자리매김한 연기돌 서인국(Seo In Guk)이 41%의 압도적인 스코어로 1위를 차지했다.

뒤를 이어 KBS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열연을 펼친 빅뱅의 탑과 MBS '해를 품은 달'에서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진 제국의 아이돌의 임시완이 공동 2위를 차지했다.

한편, 류승범, 이요원, 조진웅 주연, 방은진 감독 연출로 오랜만에 만나는 격조 높은 감성 미스터리로 입소문 나며 흥행이 점쳐지고 있는 영화 '용의자X'는 오는 10월 18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