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 세계적 베스트셀러 '파이 이야기' 영화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이안’ 감독이 연출하고,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파이 이야기’를 영화화한 작품 '라이프 오브 파이'(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감독: 이안, 주연: 수라즈 샤르마, 이르파 칸, 라프 샤팰)가 오는 11월 22일 개봉을 확정했다.

▲ 사진=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라이프 오브 파이'는 바다 한가운데 좁은 구명보트, 호랑이와 함께 남게 된 한 소년, 그들에게 펼쳐지는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그린 3D 감동 어드벤처다.

원작 ‘파이 이야기(LIFE OF PI)’는 독특한 소재와 읽을수록 빠져드는 놀라운 이야기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으며 그 어떤 소설보다 영화로 만들어지기만을 손꼽아 기다려왔던 작품으로 개봉 소식에 영화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무엇보다도 이번 작품은 '브로크백 마운틴'으로 아카데미 감독상 수상, '와호장룡'으로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을 비롯 4개 부문을 휩쓴 동시에 '색,계'로 칸영화제를 사로잡은 ‘이안’ 감독이 연출해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안 감독은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섬세하게 연출해내는 예술적 재능뿐 아니라 화려한 비주얼을 완벽하게 구현해내는 기술적 재능까지 갖춘 세계적 거장으로 명성이 높다. 그렇기에 '라이프 오브 파이'는 ‘이안’ 감독이 아니었다면 영화로 탄생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했을 것이라는 평가까지 얻고 있다.

원작 ‘파이 이야기’는 작품 자체가 가지고 있는 황홀한 이야기뿐 아니라 바다 한가운데 호랑이와 함께 남게 된 소년이 겪게 되는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비주얼로 완벽하게 구현해내야만 하는 어려운 과제를 안고 있는 작품이다. 그렇기에 지금껏 그 어떤 연출자도 이 작품에 쉽게 도전할 수 없었던 것. 이안 감독은 탄탄한 이야기 구성을 토대로 '아바타'를 잇는 최고의 3D 기술력을 끌어들여 스토리적으로나 기술적으로나 그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놀라운 작품을 만들어냈다.

'라이프 오브 파이'는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이야기가 선사하는 기적 같은 감동으로 11월 22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