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피니트(Infinite) 호야, “19세 영화 될까 걱정했어요” … 인피니트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더 무비 3D 언론시사회 현장 [KPOP PHOT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지난 4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인피니트 콘서트의 3D 실황을 담은 '인피니트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더 무비 3D'(제작: KBS미디어 & 울림엔터테인먼트/ 배급: 골든타이드픽처스)가 10월 11일 오후 1시 30분, CGV왕십리에서 인피니트가 전원 참석한 언론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0월 18일 개봉을 국내개봉을 앞두고 지난달, 제 22회 후쿠오카 국제영화제에 특별상영작으로 초청되어 화제를 낳았던  '인피니트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더 무비 3D'의 개봉 소식에 당일 행사장엔 수많은 취재진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 사진=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인피니트의 멤버 성규는 “동우씨가 과연 안무를 몇 번이나 틀리나, 눈 여겨 보시면 재미있을 것이다”라며 영화의 재미 포인트를 밝혔고, 성종이 “각 멤버들의 개인무대들이 한 장면 한 장면이 인상 깊었다”고 말하자 호야가 이어 “개인무대에서 상의를 찢는 퍼포먼스가 있어서 19금이 나올까 걱정되었었다. 하지만 학생들도 모두 보실 수 있게 등급이 나와 다행이다”라고 재치있게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영화를 개봉하게 되는 만큼 연기활동에 대한 욕심이나 생각을 묻는 질문에 호야는 “인피니트도 이제는 연기돌이다, 감히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고, 다음에는 콘서트 무비가 아닌 진짜 연기를 해서 영화를 찍어보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에 성규도 “얼마 전 호야의 인상적인 연기를 잘 봤다. 호야씨 같은 멋진 역할을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으며, 성종은 “연기에 도전한다면 강한 액션을 해보고 싶다, 혹시라도 기회가 된다면 멋진 액션으로 찾아 뵙겠다”라고 연기도전의지를 당차게 밝혔다.
 
이후 이어진 포토타임에서는 3D영화라는 컨셉에 맞춰, 3D안경을 모두 착용하여 포즈를 취했는데, 이날 검은 수트로 멋을 낸 인피니트 멤버들을 더욱 빛내주는 소품이 되어 주었다. 그리고 칼안무로 유명한 인피니트인 만큼 ‘내꺼하자’의 한 동작을 함께 선보여 큰 플래시세례를 받기도 했다.
 
인피니트의 콘서트 무비 '인피니트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더 무비 3D'는 오는 10월 18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