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목숨 건 연애’ 송민규 감독, “커다란 바다 같은 배우 하지원. 다 담지 못해 아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송민규 감독이 하지원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비공식 수사에 나선 허당추리소설가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코믹 수사극 ‘목숨 건 연애’.
 
8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CGV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목숨 건 연애’ 언론시사회에는 송민규 감독을 비롯한 배우 하지원과 천정명, 오정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목숨 건 연애’는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하는 하지원과 소년 같은 순수한 매력의 천정명, 그리고 중화권 대표 배우 진백림의 환상적인 케미와 연기 앙상블로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작품.
 
‘목숨 건 연애’ 송민규 감독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목숨 건 연애’ 송민규 감독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특히 수사극부터 코미디, 로맨스와 액션까지 지금껏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독특한 장르의 믹스매치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목숨 건 연애’는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목숨 건 연애’ 언론시사회에서 송민규 감독은 하지원에 대해 “인간 하지원 씨는 너무 착하다. 그 이상 다른 걸로 표현할 수 없을 거 같고 일적으로는 굉장히 프로페셔널한테 감독이 느끼는 배우로서는 같이 일하고 계속 촬영을 하며 제 자신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송민규 감독은 “하지원이라는 배우는 커다란 바다같은 그런 넓이의 배우인데 그 배우를 온전히 다 쓸 수가 없더라. 커다란 배우인데 저는 컵 하나 밖에 안되는 감독이라 다 담고 싶은데 그럴 수 없어 감독으로서 안타까웠고 아쉬웠다”며 “정말 전세계에 유명하신, 훌륭하신 감독님이 하지원 씨와 일을 해보시면 깜짝 놀라실 거다”며 하지원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초특급 코믹 수사극 ‘목숨 건 연애’는 오는 12월 14일 개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