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듀엣가요제’ 김연우-한동근, 듀엣무대 ‘끝판왕’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오는 9일 MBC "듀엣가요제"에서 ‘레전드 보컬’ 김연우와 ‘대세 보컬’ 한동근이 입을 맞춘다.
 
명예 졸업 후 한동안 보지 못했던 반가운 얼굴, 한동근이 "듀엣가요제"에 다시 찾아왔다. 오로지 "듀엣가요제"만을 위한 스페셜 무대에 깜짝 등장하게 된 것이다.
 
한동근의 듀엣 파트너는 ‘보컬의 신’ 김연우. 그가 등장하자 스튜디오에서는 놀라움의 탄성이 터져 나왔다.
 

‘듀엣 가요제’ 한동근-김연우 / mbc ‘듀엣 가요제’
‘듀엣 가요제’ 한동근-김연우 / mbc ‘듀엣 가요제’
 
김연우와 한동근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명품 스페셜 듀엣을 완성했다. 한동근은 대선배와의 듀엣 무대에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환호에 화답했으며, 김연우는 공연 베테랑답게 능숙한 무대 매너로 참여를 이끌어내며 출연 가수들과 관객들이 다같이 ‘떼창’을 하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무대가 끝나고 김연우는 한동근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함께 스페셜 무대를 꾸미게 된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두 ‘보컬 끝판왕’의 뜨거운 무대에 스튜디오의 열기는 한동안 식을 줄 몰랐다는 후문이다.
 
김연우와 한동근의 ‘명품 듀엣’은 12월 9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선 김조한, 휘성, 옥주현, 화요비, 블락비 태일, 스피카 김보아, 길구봉구 봉구의 무대를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