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잔치’ 이봉원-박미선, 아주 특별한 결혼기념일…‘발리에서 깜짝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TV조선 ‘아이돌잔치’에서 이봉원·박미선 부부의 아주 특별한 결혼기념일 이벤트 현장이 공개된다.
  
‘아이돌잔치’는 개그맨 김준호와 슈퍼주니어 이특,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TV조선의 제작진으로 분하여 매주 아이돌 게스트를 사전 인터뷰하는 콘셉트의 설정 토크쇼인 ‘아이돌잔치’와 이봉원-박미선 부부, 유타(NCT), 손(CLC)이 한 가족이 되어가는 가상 가족 리얼리티 ‘엄마 없는 하늘 아래’로 구성된 세대 공감 아이돌 예능 프로그램이다.
 
‘아이돌잔치’ 이봉원-박미선 / TV조선 ‘아이돌잔치’
‘아이돌잔치’ 이봉원-박미선 / TV조선 ‘아이돌잔치’
 
이 날 방송에서는 발리 가족여행 마지막 날을 맞은 이봉원·박미선 부부가 유타(NCT), 손(CLC)과 여행 코스 결정권을 쟁취하기 위해 수영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펼쳐진다. 이봉원·박미선 부부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늘씬한 수영복 맵시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유타와 손은 발리에서 결혼기념일을 맞이한 이봉원·박미선 부부를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고, 이벤트를 받은 박미선은 감동의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한다.
 
여행을 통해 한층 가까워지며 진정한 가족의 모습을 갖춰가기 시작한 글로벌 가족의 모습은 오늘(6일) 밤 11시 TV조선 ‘아이돌잔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