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SNSD), 피아-몽니-슈퍼키드 등 '락밴드가 선정한 최고의 걸그룹' 뽑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소녀시대’가 국내 최고의 락 밴드 10팀이 뽑은 최고의 걸그룹으로 뽑혀 화제다.
 
▲ 사진=소녀시대(SNSD), 톱스타뉴스 사진 DB

MBC뮤직의 음악방송 '쇼 챔피언'에서는 가을맞이 ‘樂(락) 스페셜 편’에 참여한 ‘내 귀에 도청장치’, ‘피아’, ‘트랜스 픽션’, ‘로맨틱 펀치’, ‘윈디시티’, ‘몽니’, ‘슈퍼키드’, ‘데이브레이크’, ‘고고스타’, ‘안녕바다’ 등 국내 최고의 밴드 10팀을 대상으로 “락 스타가 사랑한 걸 그룹”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결과는 ‘소녀시대’의 압승으로 “럭셔리한 외모”, “진정한 여신 같다” 등을 선택의 이유로 밝혔고, 2위는 개성있는 패션과 음악의 ‘2NE1'이, 3위는 밴드와 잘 어울리는 팀 컬러를 지닌 ’f(x)‘가 선정됐다. 또한 이들은 '락커는 아이돌을 싫어한다'는 기존의 편견을 깨고 걸그룹들의 음악을 평소에 자주 들으며, 기회가 된다면 함께 작업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 사진=쇼 챔피언 樂 페스티벌, MBC MUSIC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싸이’의 ‘강남 스타일’을 패러디한 ‘오빤 락커 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오빤 락커 스타일’은 ‘피아’, ‘내귀에 도청장치’ 등 10팀의 락 밴드들이 직접 출연하여 제작된 뮤직비디오로, 평소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달리 ‘싸이’의 말춤과 능청스런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밴드들의 반전 모습을 볼 수 있다.
 
최고의 락 밴드 10팀과 함께 하는 '쇼 챔피언' ‘樂 페스티벌’ 편은 10월 16일(화) 오늘 오후 6시에 MBC뮤직을 통해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