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EVENTEEN), 신곡 ‘붐붐’ 공개 직후부터 시선 집중… ‘역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대세돌 세븐틴(SEVENTEEN)의 새 앨범 ‘Going Seventeen’의 타이틀곡 ‘붐붐’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세븐틴은 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의 타이틀곡 ‘붐붐’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붐붐’은 음원이 공개된 직후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등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에 1위로 진입, 대세돌 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타 음원사이트에서도 최상위권 차트에 진입하는 것은 물론,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3위에 차트인하며, 수록곡 총 8곡이 상위 20위권 안에 전부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세븐틴(SEVENTEEN) / 플레디스ENT
세븐틴(SEVENTEEN) / 플레디스ENT
 
특히 앨범이 공개되자마자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세븐틴’과 ‘붐붐’이 각각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멜론 실시간 검색어,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에 해시태그가 올라가며 음원사이트 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검색어를 장악했다.
 
이번 타이틀곡 ‘붐붐’은 목표를 위해 달려갈 때의 설렘과 좋아하는 이성을 봤을 때의 쿵쾅거리는 마음을 ‘붐(BOOM)’이라는 단어로 표현한 곡으로 세븐틴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세븐틴은 새 앨범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의 타이틀곡 ‘붐붐’의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