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니의 히트제조기’ 정형돈-용준형, 포스터 B컷 공개…‘깐깐한 작사가 도니를 웃게 만든 용준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도니의 히트제조기’ 촬영 현장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5일 오전 공개된 스틸은 아일랜드 더블린 도심을 배경으로 유쾌하게 웃고 있는 정형돈과 용준형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MBC 에브리원은 설명을 통해 ‘도니의 히트제조기’ 포스터 이미지 촬영의 B컷이라 밝혔다.
 
‘도니의 히트제조기’ 정형돈-용준형 / MBC 에브리원 ‘도니의 히트제조기’
‘도니의 히트제조기’ 정형돈-용준형 / MBC 에브리원 ‘도니의 히트제조기’
 
용준형과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던 정형돈이 무엇인가에 크게 웃게 되는 과정을 보여준 이 사진들은 현장 분위기의 유쾌함이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다.
 
이미 주간아이돌을 통해 검증된 정형돈-용준형의 조합부터 큰 기대를 갖게 한 ‘도니의 히트제조기’는 공개된 예고를 통해 그 기대가 헛된 것이 아니었음을 증명하였다. 또한 프로그램 홈페이지에는 용준형에 대해 “깐깐한 작사가 도니를 웃게 만드는 센스를 장착” 했다고 설명하고 있어 히트제조기에서의 용준형의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10월 더블린 촬영을 마치고 국내 촬영을 남겨둔 ‘도니의 히트제조기’는 오는 12월 15일(목) 저녁 6시와 8시 30분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