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리틀 텔리비전’ 이경규, 생후 18일된 강아지와 방송 도중 철창에 들어간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이경규가 ‘강아지 분양 쇼 시즌2’로 짜릿한 역전승에 도전한다.
 
지난 방송 당시, 반려견 두치 그리고 두치가 낳은 새끼 강아지와 화려하게 돌아온 이경규는 이번에도 ‘마리텔’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끼 강아지를 분양해주는 방송을 진행했다.
 
후반전이 시작되자 이경규는 ‘이미지 개선 방송’을 하겠다며 두치의 얼굴에 정성스럽게 연고를 발라주는가 하면 철창에 들어가 새끼 강아지들의 배변까지 손수 처리해주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이경규의 낯선 모습에 깜짝 놀랐다고 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경규 / 이경규 SNS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경규 / 이경규 SNS
 
다음으로 이경규는 ‘강아지 분양 쇼 시즌2’를 진행했다. 이경규는 두치의 새끼 강아지들 중 한 마리를 시청자들에게 분양을 해주겠다고 선언했고, 순식간에 강아지 분양을 원하는 시청자들의 사연이 폭주했다.
 
이경규는 수많은 사연을 보낸 시청자들 중 다섯 명을 선별해 영상통화를 진행했고,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쳐 강아지를 분양 받을 시청자를 어렵게 선택했다고.
 
과연 이경규가 ‘강아지 분양쇼 시즌2’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는 오는 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