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슬리피♥이국주부터 공명♥정혜성까지 ‘우리 결혼했어요’에 부는 새로운 바람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6.12.01 18: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슬리피, 이국주부터 공명, 정혜성까지 ‘우리 결혼했어요4’에 새로운 바람이 분다.
 
지난 30일,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라이징스타로 최고 HOT한 스타인 ‘배우 커플’ 공명-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NEW 커플로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미 첫 촬영은 마친 상황.
 
이번이 첫 만남이 아닌 공명과 정혜성. 두 사람은 최근 종영한 tvN ‘내 귀에 캔디’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당시 공명은 신분을 숨기는 정혜성에게 속내를 드러내며 호감을 표시했고, 서로 누구인지 알게 된 후에도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었다.
 
슬리피-이국주-공명-정혜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슬리피-이국주-공명-정혜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공명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지난 2013년 데뷔했으며 최근 방송된 ‘혼술남녀’를 통해 ‘직진 연하남’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다.
 
큰 키에 서글서글한 눈빛, 귀여운 눈웃음으로 ‘멍뭉미’를 뽐내던 공명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훔치는 ‘심스틸러’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으며, 이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보여줄 그의 모습은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혜성은 지난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 이후 ‘오 마이 비너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최근에는 최고 시청률 23%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은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박보검의 동생 ‘뚱공주’ 명은공주 역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시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상황.
 
특히 공명-정혜성은 각각 1994년생, 1991년생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유일 ‘연상연하 커플’로 가상 결혼생활을 펼칠 예정이다. ‘직진 연하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공명과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정혜성, 라이징스타로 큰 관심과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두 사람이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명, 정혜성 커플보다 조금 일찍 ‘우리 결혼했어요4’에 합류한 이국주와 슬리피 커플 또한 에릭남, 솔라 커플의 빈자리를 채우고 있다. 이국주와 슬리피는 조금 특이한 방식으로 ‘우리 결혼했어요’에 입성하게 됐다.
 
이들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커플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이를 통해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까지 성사됐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면서도 현실적인 부부의 모습으로 흥미를 자극했고, 관심 역시 뜨거웠다.
 
생활패턴부터 식성까지 많은 것들이 극과 극을 달리는 이국주, 슬리피 커플이 과연 앞으로 겪게될 사건들은 무엇일까. 이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렇게 공명, 정혜성이 새로운 커플로 합류하면서 ‘우결’에는 새로운 바람이 불게 됐다. 최근 투입된 최태준, 윤보미 커플까지 하면 ‘우결’은 기존 판을 전부 뒤엎은 것이다.
 
과연 ‘우리 결혼했어요’는 각기 다른 분위기의 세 커플로 신선함을 더하며 화제성을 이끌 수 있을까. 새로운 커플들이 ‘우결’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