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트로 프로젝트’ 아스트로(ASTRO), 인도네시아 여심 술렁이게 만든 ‘화수분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차세대 만찢남 아스트로 차은우가 또 한 번 여심을 저격했다.
 
MBC뮤직 ‘아스트로 프로젝트 : 아.시.아’를 4회에서는 아스트로의 자카르타 쇼케이스 현장과 인도네시아 여심을 술렁이게 한 그들의 매력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인도네시아 일정을 앞두고 현지어를 보다 완벽하게 구사하기 위해 연습에 매진함은 물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코너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아스트로 프로젝트’ 아스트로(ASTRO) / MBC뮤직 ‘아스트로 프로젝트’
‘아스트로 프로젝트’ 아스트로(ASTRO) / MBC뮤직 ‘아스트로 프로젝트’
 
특히, 쇼케이스 전날 잠들기 직전까지 팬들을 위해 달콤한 멘트를 준비한 차은우는 콘셉트에 맞춰 팬들과 상황극을 펼쳐야 하는 ‘관객 영상통화’ 순서에서 자신에게 청혼해달라는 팬의 요구에 로맨틱한 멘트와 감미로운 세레나데까지 선사해 자카르타 소녀 팬들을 열광케 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여자 친구와도 영상통화를 자주 하느냐?”는 질문에 “이성 교제 경험이 부족해 잘 모르겠다. (여자 친구와 영상통화 하는 기분)을 알고 싶다”고 말하며 1급수 청정 매력까지 과시했다고.
 
한편, 신인 아이돌로는 이례적으로 인도네시아 인기 음악 프로그램 ‘dahSyat’ 생방송에 출연해 미니 2집 타이틀곡 ‘숨가빠’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완벽히 소화하며 화려하게 오프닝을 장식한 아스트로는 톡톡 튀는 예능감으로 인도네시아 트위터 트렌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현지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新여심 스틸러 차은우의 ‘현실 남친 같은 매력’과 아스트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입성기는 오는 1일(목) 오후 7시 MBC뮤직 ‘아스트로 프로젝트 : 아.시.아’를 통해 공개되며, 2일(금) 오전 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