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래일기’ 장도연, 엄마 사연에 캠퍼스 눈물바다 된 사연… ‘먹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미래일기'에서 방송 최초로 엄마와 함께 출연해 잊지 못할 미래여행을 떠날 것으로 예고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평소 자랑스럽고 착한 딸이라 ‘심청이’로 불렸던 장도연은 23년 뒤, 미래여행을 통해 엄마의 평생소원이었던 대학 졸업식에 참석한다. 특히 이는 엄마와 딸이 함께 대학을 졸업하는 것이어서 더욱 감동적이었다고 한다.
 
식사 도중 엄마가 딸을 위해 준비한 깜짝 편지와 함께 신청곡인 ‘찔레꽃’이 흘러나오게 되는데, 노래가 나오자마자 엄마는 폭풍 눈물을 흘리는 바람에 캠퍼스가 눈물바다가 됐다. 특히, ‘찔레꽃’을 들으며 눈물을 쏟아낸 엄마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이를 낳아서 잃었어요. 그리고 도연이를 낳았어요”라며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가슴 아픈 사연을 밝혔다. 
 
‘미래일기’ 장도연 / MBC ‘미래일기’
‘미래일기’ 장도연 / MBC ‘미래일기’
 
또한, 미래여행이 끝날 때까지 장도연의 모친은 하나뿐인 외동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장도연은 엄마에 대한 애잔한 마음을 보여주며 훈훈한 하루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모녀지간인 장도연의 미래 여행은 12월 1일(목) 밤 11시 10분 MBC '미래일기'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