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요무대’ 설하윤, 첫 출연에 대선배들과 함께 한 무대 “무한한 영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화제만발 트로트계의 샛별 설하윤이 KBS 1TV ‘가요무대’에 첫 출연한다.
 
지난 9월 27일 미니앨범 ‘신고할꺼야’를 발매하며 트로트계에 출사표를 던진 설하윤이 ‘가요무대’에 출연해 대선배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다.
 

가수 설하윤 / TSM엔터테인먼트
가수 설하윤 / TSM엔터테인먼트
 
‘가요무대’에 처음으로 출연하는 설하윤은 길옥윤이 작사, 작곡한 지은아의 ‘향수에 젖어서’를 준비해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설하윤은 현철, 최진희, 태진아, 조항조, 현숙, 현미, 등 30년 이상 차이가 나는 기라성 같은 대선배들과 함께 무대를 빛낸다. 녹화 당시 대선배들 사이에서도 기 죽지 않고 뛰어난 가창력과 톡톡 튀는 자신만의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설하윤은 “대선배님들과 한 무대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무한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트로트 가수로 가장 서고 싶었던 무대이기에 더욱 감격스럽다”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노래로 팬들을 찾아가겠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설하윤은 오는 30일 MBN ‘히어로 콘서트’, 12월 2일 KBS 1TV ‘6시 내 고향’ 출연 등 다양한 방송과 공연 활동에도 종횡무진이다.
 
설하윤은 지난 9월 27일 데뷔 앨범 ‘신고할꺼야’를 발매하며 긴 연습생 생활을 끝내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너목보’ 방송 출연 당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설하윤은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을 검증 받았으며 박현빈 ‘곤드레만드레’의 히트작곡가 이승한의 프로듀싱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지난달 10월 14일에는 신인으로서 이례적으로 MBC ‘DMC페스티벌-다함께 트로트’ 무대에 올라 태진아, 송대관, 박현빈, 홍진영, 금잔디, 윤수현, 조은새, 강소리, 신유, 박주희 등 쟁쟁한 선트로트 가수 선배들과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설하윤이 출연하는 KBS 1TV ‘가요무대’는 오는 12월 19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설하윤은 미니앨범 ‘신고할꺼야’를 가지고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