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소현, 같이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 유해진 꼽아…"함께 연기 하면서 배우고 싶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김소현이 같이 연기해보고 싶은 배우로 유해진을 꼽았다.
 
김소현은 최근 앳스타일을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배우 김소현 / 앳스타일
배우 김소현 / 앳스타일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여러 작품에서 배우들을 만났는데 성격이나 합이 제일 잘 맞는 배우는 누구였냐”는 질문에 김소현은 “(옥)택연 오빠다. 사실 잘 아는 사이가 아니어서 걱정했는데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생각이 바뀌었다”며 “택연 오빠가 에너지 넘치고 장난도 잘 친다. 밝은 에너지가 나랑 닮은 것 같다.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개그코드도 잘 맞았다”고 말했다.
 
이어 같이 연기하고 싶은 배우가 누구냐는 질문에 “유해진 선배님”이라며  “나 스스로 풀어지는 연기가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선배님과 함께 연기를 하면서 배워보고 싶다”고 전했다.
 
또 홈스쿨링을 하는데 장점이 많을 것 같다는 질문에는 “정말 많다. 일단 학업에 있어 효율성이 높다. 어떻게 보면 연기도 하고 싶고, 공부도 하고 싶은데 둘 다 집중할 수 있어 좋다”고 전했다.
 
이번 앳스타일 12월호에서 김소현은 폴리폴리와 함께 ‘Isn"t she Lovely’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12월호에서는 김소현의 ‘도깨비’ 비하인드 스토리와 팬들에 대한 사랑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