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Good Timing’ 비원에이포(B1A4) 진영, “인트로를 거꾸로 들어보면 숨겨진 말 나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진영이 인트로곡에 숨겨져있는 비밀을 공개했다.
 
비원에이포(B1A4)가 1년 3개월의 공백을 깨고 완전체로 컴백했다.
 
28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비원에이포(B1A4)의 정규 3집 앨범 ‘Good Timing’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데뷔 초부터 작사, 작곡을 포함한 앨범 프로듀싱 작업에 적극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키워나간 비원에이포(B1A4)는, 이번 정규 3집 또한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총 13곡의 자작곡을 앨범에 수록했다.
 
비원에이포(B1A4) 진영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비원에이포(B1A4) 진영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진영의 자작곡인 타이틀 ‘거짓말이야’는 하우스리듬과 락킹한 사운드가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트랙 위에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를 포함한 변화무쌍하고 다채로운 장르의 노래가 수록되어 있는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한 앨범이다.
 
이날 ‘Good Timing’ 쇼케이스에서 비원에이포(B1A4)의 진영은 “이번 앨범에도 스토리가 있나”라는 물음에 “앨범에 스토리가 있는 게 사실이다”라며 “이번 인트로곡이 타임인데 시계 소리가 째깍 나면서 악기 소리, 목소리가 거꾸로 나온다. 실제로 모두 거꾸로 녹음을 했다”고 답했다.
 
이어 진영은 “인트로를 거꾸로 들어보면 ‘미안해, 다시 시간을 거꾸로 돌리고 싶다’는 말이 나온다. 인트로곡 ‘타임’이 끝나고 ‘거짓말이야’로 이어진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정규 3집 앨범 ‘Good Timing’으로 돌아온 비원에이포는 오늘(28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