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힙합의 민족2’ 문희경, 일대일 배틀 상대 지목…‘역대급 센 언니 매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문희경이 일대일 경연에서 만만치 않은 ‘센 언니’를 지목해 역대급 매치를 예고했다.
 
29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힙합의 민족2’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영입된 24명의 출연자가 ‘일대일 데스매치’를 펼친다.
 
‘힙합의 민족2’ 문희경 / JTBC ‘힙합의 민족2’
‘힙합의 민족2’ 문희경 / JTBC ‘힙합의 민족2’
 
이번 대결은 지난 ‘크루 영입전’에서 프로듀서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도전자부터 일대일 랩 배틀을 펼칠 상대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오디션 곡으로 ‘작두’를 선곡해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문희경은 자신의 차례가 되자 기다렸다는 듯 상대 도전자를 지목했다. 
 
문희경의 일대일 경연 상대는 그녀 못지않은 ‘센 언니’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 스나이퍼는 “문희경 선생님도 세지만 상대 도전자도 만만치 않을 것 같다”며 긴장했다. 마이노스도 “두 사람의 매칭이 확정되는 순간 섬뜩했다”라고 말했고, 레디 역시 “두 분 다 기가 장난 아니라 너무 무섭다”며 공포에 떨었다는 후문. 
 
한편, 두 사람의 대결 성사로 녹화장에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딘딘은 “문희경 선생님은 발성이 너무 좋아서 보고 있으면 빨려 들어갈 것 같다. 꼭 메두사같다”고 폭탄 발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화제의 ‘작두 아줌마’ 문희경과 경합을 벌일 상대는 누구일지 29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힙합의 민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