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 노사연-노사봉, 멱살 잡이부터 냉장고 뜯기까지 ‘진격의 노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해피투게더3’에 동반 출연한 노사연-노사봉 자매가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하며 원조 스타 자매의 위엄을 드러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의 24일 방송은 ‘잘못된 만남’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건모-지상렬-베스티 유지-노사연-노사봉이 출연해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과거 ‘노사연 언니’이자 개그맨 뺨치는 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노사봉은 이날 역시 조금도 녹슬지 않은 찰진 입담을 선보였다. 노사봉은 평소 식사를 자주 안 한다는 김건모를 향해 “식사를 잘해야 된다. 식욕이 성욕이다. 그래서 장가를 못간 거다”라며 필터 없는 토크에 시동을 걸었다. 
 
 ‘해피투게더’ 노사연-노사봉 / KBS2TV  ‘해피투게더’ 방송캡쳐
‘해피투게더’ 노사연-노사봉 / KBS2TV ‘해피투게더’ 방송캡쳐
 
이어 그는 “나는 식욕이 좋다. 옛날에는 식욕이 너무 좋아서 자다가 일어나 남편 깨라고 모기 잡는 척을 했다. (깨면) 좋은 일이 있는 거지 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노사봉은 그동안 방송에 얼굴을 내비치지 않았던 이유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그는 “(방송은) 내가 해야 될 게 아닌 것 같아서 그냥 식당을 했다”고 털어놨고, 유재석은 “지금 식당 홍보하러 나오신 거 아니냐?”고 물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발끈한 노사봉은 “우리 식당이 무슬림(?) 맛집으로 선정된 집”이라고 자부심을 드러냈지만 미슐랭을 무슬림으로 착각한 깨알 같은 말실수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나 방송을 안하고 식당을 운영해도 노사봉의 끼는 숨겨지지 않았다. 노사봉은 외국 손님 접대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풀어내는 과정에서 “영어는 못하지만 일본어는 한다”며 호기롭게 실력을 뽐냈다. 그러나 노사봉의 입에서 나온 일본어는 “하이. 아리가또고자이마시타. 스미마셍. 좃토맛테 구다사이” 뿐. 앵무새처럼 “하이. 스미마셍. 좃토맛테 구다사이”만 반복하는 노사봉의 모습은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노사봉은 댄스실력까지 뽐냈다. 노사봉은 “나는 끼가 많은 사람이라 무용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푼다”면서 즉석에서 에어로빅 시범을 보였는데 1초에 허리를 5번 튕기는 신들린듯한 몸놀림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왕년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이자 시대를 풍미했던 ‘우아댄스’까지 완벽하게 재연했다.
 
이에 질세라 노사연 역시 화통한 캐릭터다운 화끈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지상렬은 “노사연 누님이 이무송 형과 결혼을 앞두고 급하게 살을 빼셔야 한다고 단식원에 들어가셨다. 거기는 냉장고를 쇠사슬로 감아놓는데 그걸 뜯으셨다”며 폭로했다. 그러나 노사연은 부정하기는커녕 “냉장고를 뜯어서 퇴소당했다”고 쿨하게 인정하며, 국내 1호 단식원 퇴소 연예인에 등극해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