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들의 슬램덩크’ 민효린, 언니들의 19금 질문에 ‘안절부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김숙-라미란-홍진경-제시가 공개 연애 중인 민효린을 궁지로 몰아 세웠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오늘(25일) 방송될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32회에서는 세 번째 프로젝트 ‘캠핑’에 나설 예정. 이 가운데 멤버들이 긴장감 넘치는 게임 한 판을 펼쳤다고 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멤버들은 ‘캠핑의 꽃’ 진실게임을 기반으로 한 손병호 게임에 나섰다. ‘손병호 게임’은 다섯 손가락으로 이뤄지는 게임으로 질문에 해당하는 사람이 손가락을 접고, 다섯 손가락을 모두를 제일 먼저 접은 사람이 벌칙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민효린-라미란-제시 /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들의 슬램덩크’ 민효린-라미란-제시 /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이에 멤버들은 서로의 손가락을 접게 만들기 위해 수위를 넘나드는 핵폭탄급 질문부터, 고도의 밀당 질문까지 펼치며 손병호 게임을 가장한 19금 진실 게임을 펼쳐 현장을 후끈하게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라미란은 “스킨십을 잘한다 접어”라며 박력 넘치는 질문을 내놓아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이에 제시는 “우리 엄마 슬램덩크 매주 봐”라며 답변을 회피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무엇보다 김숙은 “최근 키스한 사람 접어”라는 대담한 질문을 내놓으며 빅뱅(BIGBANG) 태양과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민효린 몰이를 시작했다. 이에 민효린은 진땀을 흘리며 손을 접어야 할지, 피고 있어야 할지 고민빠져 폭소를 자아냈다. 과연 센 언니들답게 과감한 질문이 오갔던 19금 ‘손병호 게임’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유발한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5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오늘(25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