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금비’ 오지호, 촬영스텝 위해 신발 100켤레 선물

  • 오서율 기자
  • 승인 2016.11.25 09: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서율 기자] KBS 수목드라마 ‘오마이 금비’에서 부녀케미 를 보여주고 있는 오지호가 촬영 스텝들을 위해 신발 100켤레를 선물했다.
 
얼치기 사기꾼에 철부지 아빠 모휘철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는 오지호는 촬영장에서 스텝들이 춥지 않게 신을 수 있는 안전화를 전스텝들에게 제공한것.
 

‘오 마이 금비’ 오지호 / 앰엑스엔터테인먼트
‘오 마이 금비’ 오지호 / 앰엑스엔터테인먼트

 
3사 수목극이 동시에 첫 방송을 시작하면서 ‘오마이 금비’가 방송된 이 후 쏟아지는 많은 관심들과 좋은 반응들이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북돋아 주고 있어 모든 배우,스텝들이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허정은과 까칠하지만 밉지 않은 부녀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오지호는 ‘수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실제 딸 바보 모습과 ’오마이 금비‘에서의엉뚱한 모습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현재 식품,리빙,가전 등의 광고제의가 많이 들어오구 있는 상황.
 
이에 오지호는 “좋은 작품을 하다보니 좋은 일들이 계속 생기는거 같다” , “날이 추워지는데 감독님을 포함한 모든 스텝들과 배우들 모두 건강하게 촬영 할수 있기를 바라는 맘이다.. 특히 너무나 이쁜 딸 금비가 아프면 절대 안되기 때문에 나 역시 더욱 신경 쓰겠다“ 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휘철은 금비로 인해 어떻게 진정한 아빠로 거듭날지, 아동 치매에 걸린 금비의 가슴 따뜻한 드라마 “오마이 금비”는 수목 오후 10시 KBS2TV 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