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도요정 김복주’, ‘오 마이 금비’ 자리 노린다… ‘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역도요정 김복주’가 상승세를 노리고 있다.
 
24일 방송된 MBC‘역도요정 김복주’가 4.6%(이하 닐슨 전국 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수목극 2위였던 KBS ‘오 마이 금비’는 5.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 시청률에 비해 0.5%P 하락한 시청률 수치다. 지속적으로 하락해 오고 있는 상태. 이대로라면 ‘역도요정 김복주’가 2위를 노릴 수도 있는 상황이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남주혁-이재윤 / MBC ‘역도요정 김복주’ 화면 캡처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남주혁-이재윤 / MBC ‘역도요정 김복주’ 화면 캡처
 
이날 ‘역도요정 김복주’에선 재이(이재윤 분)를 만나고 들뜬 표정으로 거리를 나온 복주(이성경 분)는 악세사리 좌판을 보자 평소같지 않게 관심을 보이며 다가선다. 시호(경수진 분)는 식판으로 아웅다웅하는 준형(남주혁 분)과 복주의 모습에 묘한 질투심이 일고 복주에게 다가가 친한척 팔짱을 낀다. 한편, 재이를 만나러 비만 클리닉에 들른 준형은 그곳에서 복주를 만나게 돼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수목극 1위는 굳건한 SBS ‘푸른 바다의 전설’로 17.1%를 기록해 따라올 수 없는 격차를 만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