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 노사연-노사봉, 숨길 수 없는 ‘예능DN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노사연-노사봉 자매가 원조 스타가족의 위엄을 뽐낸다.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4일 방송은 ‘잘못된 만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건모-베스티 유지-노사연-노사봉-지상렬이 출연해 서로간의 끈끈한 연결고리만큼이나 찰진 토크로 목요일 안방극장을 왁자지껄하게 만들 예정.
 
이 가운데 가수 노사연과 그의 언니인 노사봉이 동반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노사봉은 1990년대 뛰어난 예능감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CF를 휩쓸다가 돌연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사업가로 전향한 바 있어, 오랜만의 방송 출연에 관심이 쏠린다.
 

 ‘해피투게더’ 노사연-노사봉 / KBS2TV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노사연-노사봉 / KBS2TV ‘해피투게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노사연과 노사봉은 등장 부터 출연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80년대 미스코리아 뺨치는 사자머리를 쌍으로 하고 나타난 것.
 
이어 노사봉은 과거 방송활동을 중단한 이유를 허심탄회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노사봉은 “(방송이) 내가 해야 될 게 아닌 것 같았다”고 밝혔고, 노사연 역시 “이 언니가 사람들이 웃으면 자존심 상해했다. 그래서 방송 한 번 하면 끝나고 3일 동안 누워있었다”고 증언했다.
 
그러나 방송체질이 아니라는 주장이 무색하게도, 이날 노사봉은 숨길래야 숨길 수 없는 예능DNA를 드러냈다. 노사봉은 털털한 토크는 물론,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이자 과거 국민댄스로 사랑 받았던 ‘우아우아댄스’까지 완벽하게 재연하며 현장을 후끈하게 달구는 모습을 보고 MC 유재석이 “이 끼를 어떻게 감추고 사셨냐”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