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피니트(Infinite),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더 무비 3D' 무대인사 전격 결정 [K MOVI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지난 4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인피니트(Infinite) 콘서트의 3D 실황을 담은 '인피니트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더 무비 3D'(제작: 울림엔터테인먼트 & KBS미디어 / 배급: 골든타이드픽처스)가 이례적인 예매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 사진=인피니트(Infinite),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화려한 칼군무의 ‘대세돌’ 인피니트(Infinite)의 콘서트 무비 '인피니트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더 무비 3D'는 인피니트(Infinite)의 앵콜 콘서트 ‘SECOND INVASION EVOLUTIO’을 총 30 여대의 카메라를 동원, 스케일 있는 촬영으로 완성시킨 3D 콘서트 무비다.

오늘 개봉을 맞이하며 극장가의 큰 관심을 받게 된 영화는,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으로 이례적인 예매율을 기록해 화제다. 지난 월요일 상영관들이 하나 둘씩 확정, 확대되어가며 시작되었던 예매열기는 천만 관객 초읽기에 들어간 '광해'와 류승범, 이요원의 '용의자 X'에 뒤이어 전체 예매율 3위라는 기록을 만들어 냈다. 이는 쟁쟁한 상업영화들 사이에서 이뤄낸 이례적인 성과라고 할 수 있다.

▲ 사진=인피니트(Infinite),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에 인피니트(Infinite)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늘 진행될 공식 무대인사 외에 추가로 다른 개봉관에도 방문하여 깜짝 게릴라 무대인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 사진=인피니트(Infinite) 무대인사 안내, 골든타이드픽처스


인피니트(Infinite)의 멤버들이 나누어져 진행될 무대인사는 바로 오늘, 몇몇 개봉관에 깜짝 방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며 보다 많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인피니트의 열렬한 의지가 담겨있다. 이번 무대인사를 통해 개봉일 극장가를 찾아주시는 관객 분들에게는 영화의 즐거움 못지않은 기쁨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의 수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과 관심으로 이례적인 예매율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는 인피니트 콘서트 무비 '인피니트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더 무비 3D'는 드디어 오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