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애니메이션 OST에 참여한 걸그룹…‘레드벨벳-오마이걸-여자친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오마이걸(OH MY GIRL)-여자친구(GFRIEN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레드벨벳(Red Velvet)-오마이걸(OH MY GIRL)-여자친구(GFRIEN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애니메이션 OST에 참여한 걸그룹을 모아봤다.
 
그 주인공은 레드벨벳(Red Velvet), 오마이걸(OH MY GIRL), 여자친구(GFRIEND)다.
 
레드벨벳(Red Velvet)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레드벨벳(Red Velvet)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016 BIAF 홍보대사가 있는 팀, 레드벨벳’
 
6월 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6 드림콘서트’에 레드벨벳(Red Velvet)이 참석한 모습이다.
 
레드벨벳(Red Velvet)은 지난 5일 2일 MBC 창작애니메이션 ‘텔레몬스터’의 캐릭터인 여시의 주제곡 ‘여시주의’를 불렀다. "여시주의"는 시원한 락 사운드와 청량감 있는 드럼 비트 위에 피아노와 락 기타가 더해진 발랄한 댄스곡이다. 레드벨벳(Red Velvet)은 멤버 중 슬기가 제18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2016)(2016 BIAF) 홍보대사로 발탁돼 활약하는 등 애니메이션과 남다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오마이걸(OH MY GIRL)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OH MY GIRL)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꼬마이걸다운 상큼 발랄한 애니 OST, 오마이걸’
 
8월 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오마이걸(OH MY GIRL)이 참석한 모습이다.
 
오마이걸(OH MY GIRL)은 투니버스에서 방송되는 중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의 OST ‘Ma Friend’에 참여했다. 그들이 OST에 참여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는 투니버스 자체 기획 및 개발한 애니메이션이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은 도깨비 신비, 하리&두리 남매가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귀신들의 억울함에 대해 풀어주는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여자친구(GFRIEN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대세와 대세의 만남, 여자친구’
 
8월 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여자친구(GFRIEND)가 참석한 모습이다.
 
여자친구(GFRIEND)는 12월 개봉 예정인 포켓몬 더 무비 XY&Z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또한 그들은 특별한 엔딩도 부를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포켓몬 더 무비 XY&Z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은 지우와 친구들 그리고 포켓몬 사상 가장 뜨거운 녀석 볼케니온이 소울하트를 지키기 위해 펼치는 어드벤처 스토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