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납뜩이 조정석(Cho Jung Seok),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 “이상형은 2NE1 씨엘, 결혼은 3년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영화배우 조정석이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 향후 결혼 계획과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해 눈길을 끈다.
 
▲ 사진=tvN '현장 토크쇼 택시', CJ E&M

특히 조정석은 2NE1 멤버 ‘씨엘’을 개인적인 이상형으로 손꼽고, 앞으로의 결혼 계획을 이야기하는 등 그간 드러내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배우 조정석은 결혼 계획이 있냐는 MC의 질문에 “여자친구랑 헤어진 지 1년 반 정도 지났고, 현재 사귀는 여자친구는 없다. 하지만 3년쯤 후에 결혼하고 싶다”고 깜짝 고백했다. 뿐만 아니라 “예쁜 여자보다는 매력 있는 여성에게 더 끌린다. 2NE1의 씨엘이 이상형인데, 과거 함께 드라마에 출연했었던 빅뱅 대성에게 개인적으로 부탁해 싸인도 받았다”며 수줍은 미소를 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 조정석은 자신을 일약 스타덤으로 이끈 영화 ‘건축학개론’ 캐스팅 비화부터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던 시절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놓는 등 다양한 매력을 드러낼 계획이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 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