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미씽: 사라진 여자’ 공효진, “아기들과의 촬영 어려웠지만 이젠 노하우 생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공효진이 아기들과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보모,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그녀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21일 오후,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에 위치한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언론시사회에서는 이언희 감독을 비롯한 배우 공효진, 엄지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스릴러, 드라마, 코미디, 공포 등 어떤 장르의 영화도 완벽하세 소화할 만큼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 엄지원과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두루 활약을 펼치며 전국민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 공효진의 만남이라는 것만으로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미씽: 사라진 여자’ 공효진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미씽: 사라진 여자’ 공효진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이름만으도로 묵직한 신뢰감을 안겨주는 두 여배우와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는 충무로 특급 신스틸러들의 만남은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날  ‘미씽: 사라진 여자’ 언론시사회에서 공효진은 아기와 연기를 한 것에 대해 “아기, 동물들과의 촬영이 쉽지 않았다고 들었는데 정말 쉽지 않았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공효진은 “너무 더운 여름이라 아기들이 너무 힘들어했다. 다은이 같은 경우는 세트장에 자주 와있었는데 그렇게 있다보니 막판 촬영 쯤에는 저희들을 너무 좋아해서 잘 웃고 너무 예뻤는데 그때는 헤어져야할 때였다”며 아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공효진은 “아기들에게 제일 중요한 건 자주 봐야 하고 현장이 즐거운 곳이라는 걸 알게 해줘야 하는 거더라. 다은이가 워낙 밝은 아이였어서 충분히 큰 역할을 할 거라고 생각했고 영화 속에서도 그랬던 거 같다. 이제는 아이와 연기하는 노하우가 생겼는데 아기들과의 촬영이 어렵긴 어렵더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스릴 넘치는 이야기에 깊고 섬세한 감성을 더해 관객들에게 기존의 미스터리 스릴러와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미씽: 사라진 여자’는 오는 11월 30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