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석훈-조한선-이정혁, ‘미스틱액터스’와 손잡다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6.11.21 13: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호영 기자] 배우 김석훈, 조한선, 이정혁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 배우레이블 "미스틱액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틱액터스 측은 21일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세 배우를 새 식구로 맞이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김석훈은 SBS 드라마 <홍길동>으로 데뷔해 <폭풍속으로>, MBC  <비밀남녀>, KBS <행복한 여자>, <천추태후> MBC <반짝반짝 빛나는>, MBC <엄마>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신뢰를 얻은 바 있다.
 
 김석훈-조한선-이정혁 / 미스틱ENT
김석훈-조한선-이정혁 / 미스틱ENT

 
또한 조한선은 영화 <늑대의 유혹>으로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연리지>, <열혈남아>, <마이 뉴 파트너>, <달콤한 거짓말>, <무적자>, KBS <4월의 키스>,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 <그래 그런거야>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 받았다.
 
이어 이정혁은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열애>, KBS <파랑새의 집>을 통해 우수의 젖은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최근에는 KBS <공항가는 길>을 통해 그 존재감을 발산했다.
 
한편 김석훈, 조한선, 이정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미스틱액터스"는 미스틱의 배우레이블이며, 미스틱은 "미스틱액터스" 외에 음악레이블 "미스틱89", "에이팝" 등 3개의 레이블을 아우르는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