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에이피(B.A.P), 하와이 노을 보며 울컥하며 2년 전 소송 당시 심경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B.A.P가 아이돌 여행리얼리티 ‘어느 멋진 날’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오늘 21일(월) 오후 7시에 방송될 ‘어느 멋진 날’에서는 지난 주, 꿈에 그리던 오픈카 드라이빙과 ATV 투어 기회를 용국-대현-영재 팀에게 빼앗긴 힘찬-종업-젤로 팀에게 반격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미션은 하와이 유명 관광지 쿠알로아 랜치를 배경으로 ‘SNS 영상 좋아요 받기’인 것.
 
이날 용국-대현-영재 팀은 멋진 절경을 강조한 로드무비 콘셉트로 촬영한데 반해, 힘찬-종업-젤로 팀은 웃음 유발 콘셉트로 팬들의 동정심을 자극, 간발의 차로 극적 승리를 이뤄내며 ‘오픈카 드라이빙’과 ‘럭셔리 크루즈’를 획득하는 감격을 누린다.
 
 ‘어느 멋진 날’ 비에이피(B.A.P) / MBC뮤직 ‘어느 멋진 날’
‘어느 멋진 날’ 비에이피(B.A.P) / MBC뮤직 ‘어느 멋진 날’
 
그러나 기쁨도 잠시 하와이 불운의 아이콘 힘찬의 기운이 서서히 번지기 시작하며 오픈카를 탄지 5분 만에 때 아닌 소나기가 쏟아지는 시트콤 같은 상황이 연출돼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배 위에서 환상적인 노을을 바라보다 울컥한 멤버들은 지난날을 떠올리며 감회에 젖기도 했는데, 특히 힘찬은 “연예인을 하면서 하늘보다는 땅을 보고 다닌 기억이 많다” “소송을 겪고 힘들 때마다 이렇게 하늘을 보곤 했다’라며 2년 전 소송 당시를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선상 위에서의 행복한 ‘어느 멋진 날’을 보낸 B.A.P의 이야기는 오늘 21일(월) 오후 7시 MBC뮤직을 통해 공개되며, 오는 23일(수) 밤 11시 MBC에브리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