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금비’ 댓글로 알아보는 상승의 이유 셋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오 마이 금비’가 수목극 중 유일하게 시청률이 상승, 의외의 복병으로 주목받고 있다.
 
치열한 수목극 드라마 대전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뽐내기 시작한 ‘오 마이 금비’의 인기 이유를 댓글로 분석해봤다.
 
#국민조카 #허정은
 
첫 회부터 ‘아역 배우가 연기를 잘하면, 드라마가 대박 난다’는 말을 몸소 입증한 ‘오 마이 금비’의 타이틀롤 허정은. 댓글 역시 “금비 연기력이 엄청난 몰입감을 준다”는 반응부터 “금비 진짜 사랑스럽다”는 의견까지 다양한 상황. 그중에서도 특히 “금비야 이모 조카할래?”, “금비 같은 딸 있었으면”처럼 허정은이 분한 금비 캐릭터에 푹 빠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댓글은 국민조카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오 마이 금비’ / KBS2 ‘오 마이 금비’
‘오 마이 금비’ / KBS2 ‘오 마이 금비’
 
#가족대통합 #리모컨전쟁無
 
10여 년 만에 딸과 아빠로 만나게 된 금비와 휘철이 우여곡절을 겪어가며 진정한 부녀가 되어가는 여정을 그린 ‘오 마이 금비’. 남녀노소 전체의 감성을 관통하는 가족애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우리 가족이 다 같이 보는 드라마”라는 댓글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일주일에 이틀, 가족 간에 리모컨 전쟁을 멈추게 하는 마성의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 것.
 
#시기적절 #따뜻한드라마
 
답답하고 울컥한 기분에 누구에게라도 위로받고 싶은 요즘, 시기적절하게 시청자들의 지친 마음을 따스하게 어루어 만져주는 ‘오 마이 금비’. 댓글 또한, “따뜻한 드라마 내용 덕분에 위로된다”, “전 국민의 울컥한 마음을 잠시나마 힐링시켜준다”는 반응들이다. 게다가 마음 깊은 곳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금비의 마법이 이제 시작일 뿐이라는 사실은 앞으로의 이야기에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 마이 금비’, 오는 23일 밤 10시 KBS 2TV 제3회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