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물을 학대한 여성에게 특별한 벌을 내린 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이 판사는 동물을 학대한 여성에게 특별한 벌을 내렸다.
 
최근 미국 abc뉴스는 미국 판사 마이클 시코네티(Michael Cicconetti)가 여성 알리사 모로(Alyssa Morrow)에게 내린 특별한 형벌에 대해 보도했다.
 
미국 오하이오 주 페인즈 빌에 사는 여성 알리사는 최근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 무스(Moose)를 학대한 혐의로 경찰에 기소됐다.
 
알리사는 반려견 무스를 일주일간 집에 홀로 가두며 방치했는데 무스는 구조 당시 굶주림과 탈수 증상으로 정신을 잃은 상태였다. 당시 알리사의 집은 악취가 진동하며 쓰레기가 넘쳐나는 불결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알리샤 / YouTube 'ABC News'
알리샤 / YouTube
 
이 모든 상황을 파악한 판사 마이클은 재판에서 알리사에게 독특한 형벌을 내려 눈길을 끌고 있다.
 
판사 마이클은 재판장에서 “당신은 불결한 환경에서 사는 게 어떤 기분인지 직접 경험해야 한다. 감옥에 가거나, 무스처럼 살아보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제안했다. 이어 “후자를 선택한다면 가장 역겹고 냄새나는 쓰레기 더미에서 8시간을 지내야 한다”고 설명했다.
 
후자를 선택한 알리사는 이후 쓰레기장에서 지내며 감옥이 훨씬 나았을 것이라며 눈물을 흘렸다.
 
알리사는 이후 “더러운 환경에서 홀로 버려져 있는 게 얼마나 힘든 일인 줄 알았다”며 자신의 행동에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