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음의 소리’ 김대명, 등장만으로 폭소 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김대명이 ‘마음의 소리’에서 범상치 않은 신입사원으로 등장했다.
 
김대명은 웹드라마 KBS 2TV ‘마음의 소리에서 이광수의 형 ‘조준’으로 분해 엉뚱하고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전작인 드라마 ‘미생’의 우직함과 일 처리에 프로인 영업3팀 대리의 모습을 그려냈던 그가 이번에는 순수한 영혼 탑재한 신입사원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대명은 “상사가 고른 메뉴를 똑같이 먹어라”는 조석의 조언에 부장이 시킨 음식을 함께 먹고 “관상을 봐주면서 친해져라”라는 조언에 “머리가 없으니 오래 산다”와 같은 말을 하며 부장의 심기를 건드렸다.
 
 ‘마음의 소리’ 김대명-이광수 / 네이버 TV캐스트 ‘마음의 소리’ 영상 캡쳐
‘마음의 소리’ 김대명-이광수 / 네이버 TV캐스트 ‘마음의 소리’ 영상 캡쳐
 
게다가 김대명은 근무하던 중 잠을 깨기 위해 비타민인 줄 알고 먹은 수면제 때문에 계속 졸아 부장의 지적을 받았다. 화장실에 가서 30분만 눈을 붙이기로 한 조준은 수면제 탓에 긴 수면을 이어갔고 월요일 오후에서야 눈을 떠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드라마 ‘미생’에서는 특유의 우직함이 돋보이는 유능한 대리로 등장해 실감나는 연기로 회사원의 고충을 그려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던 그가 눈치도 없고 사회생활도 못 하는 신입사원의 모습으로 등장하여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 예능국 최초의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매주 월, 목요일마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12월 KBS 2TV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