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금비’, 사랑이 넘치는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오 마이 금비’가 치열한 수목대전 속 2위를 차지한 이유가 있었다.
 
지난 16일 첫 방송 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가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현장에는 웃음과 따스함이 가득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독 눈에 띄는 점은 타이틀롤 유금비 역을 맡은 허정은을 대하는 어른 연기자들의 훈훈한 모습이다. 다정히 이야기를 들어주는 박진희,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오윤아와 이지훈까지 누구 할 것 없이 열 살 여배우를 배려하고 연신 귀여워하고 있는 것.
 
 ‘오 마이 금비’ 출연진 / KBS2TV ‘오 마이 금비’
‘오 마이 금비’ 출연진 / KBS2TV ‘오 마이 금비’
 
또한 현장에서는 어른 연기자에 비해 상대적으로 체력이 약한 허정은을 위해 낮잠 시간을 필수적으로 지켜가고 있다고.
 
관계자는 “허정은을 위한 배려는 물론,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추운 날씨에도 서로 격려하며 파이팅하고 있다. 이제 막 시작된 금비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올겨울,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게끔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 마이 금비’는 오늘(17일) 밤 10시 KBS 2TV 제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