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엘(CL), 북미투어 콘서트 성료… ‘새 지평 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씨엘(CL)이 북미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한국 여성 가수로서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14일(현지시간) 오후 캐나다 토론토 사운드 아카데미에서 개최된 ‘HELLO BI+CHES TOUR 2016’을 끝으로 씨엘은 미국과 캐나다 9개 도시에서 온전히 자신만의 무대로 북미 팬들을 사로 잡았다.
 
마지막 콘서트인 토론토는 시작 전부터 공연장 앞을 팬들이 가득 채우며 씨엘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화려한 금발과 블랙 레더 코트, 원피스로 스타일링하고 감각적인 영상과 파워풀한 세션밴드의 연주 속에 등장한 씨엘은 2NE1의 데뷔 곡이자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디뎠던 곡 ‘FIRE’를 부르며 시작부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Can’t Nobody’ ‘내가 제일 잘 나가’를 선보이며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초반부터 객석을 들끓게 했다.
 
씨엘(CL) / YG
씨엘(CL) / YG
 
강렬했던 댄스무대와는 달리 ‘Lonely’ ‘그리워해요’ 등의 무대에서는 우아함과 개성이 동시에 느껴지는 의상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앞세운 무대를 선보였다.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최근 발표한 미국 데뷔 싱글 ‘Lifted’와 ‘Doctor Pepper’ ‘Hello Bitches’ ‘나쁜 기집애’ 등의 무대였다. 씨엘의 폭발적인 댄스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무대 매너로 온 관객이 노래는 물론 일부 한국어로 된 랩까지 따라 하며 씨엘의 무대에 호응했다.
 
씨엘은 성공적인 북미 투어를 마무리하면서 지난 여름 발표한 미국 데뷔곡 ‘Lifted’의 빌보드 핫100 진입과 더불어 한국 여성솔로 가수의 새로운 기록을 남겼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남겼다.
 
또, 미국이란 거대한 음악시장에서 의미 있는 첫 발을 내디딘 씨엘이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