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사나이’ 심형탁, 엉뚱한 모습으로 핵폭탄 웃음 투척…‘시청률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심형탁이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며 진짜사나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시청률까지 끌어올리는 효과를 내고 있다.
 
심형탁은 MBC ‘일밤-진짜사나이2’ 상남자특집에서 캐릭터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배꼽사냥에 나섰다. 
 
‘진짜 사나이’ 심형탁 / MBC ‘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진짜 사나이’ 심형탁 / MBC ‘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심형탁은 수색대대에서 자대생황을 이어갔다. 이날 대대장과의 면담 시간에도 도라에몽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목에 핏대를 세워가며 도라에몽 주제가의 후렴구까지 진지한 모습으로 열창했다. 다른 멤버들은 웃음을 참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11m 레펠 훈련에서 조타가 “심형탁 이병의 춤을 보고 싶다”고 응원을 요구하자 심형탁은 “조타 이병을 위해 뚜지빠지 한 번 하겠다”며 앙증맞은 춤으로 응원을 했다.
 
심형탁은 진짜사나이를 통해 시청자를 끌어 잡는 엉뚱 매력과 사차원 매력으로 웃음 폭탄을 터트리며 심형탁에 대한 예능 기대감이 높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