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제적남자’ 차은우, 비현실적인 ‘사기 엄친아’ 캐릭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가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완벽하게 갖춘 비현실적인 ‘사기 엄친아’ 캐릭터로 화제를 모았다.
 
13일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특급 게스트로 출연한 차은우는 ‘만찢남’ 외모와 함께 ‘엄친아’ 이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MC들이 차은우의 학생 시절 생활기록부를 공개해 전교 3등 안에 손꼽히는 우수한 성적과 전교 회장 출신임을 밝혔다. 특히, 영어 말하기 대회, 수학 경시대회 등 문과, 이과 구분 없는 각종 수상 경력이 공개되 ‘양뇌형 뇌섹남’으로 눈길을 끌었다.
 
‘문제적남자’ 차은우 / tvN ‘문제적남자’ 화면 캡처
‘문제적남자’ 차은우 / tvN ‘문제적남자’ 화면 캡처
 
뿐만 아니라, MC 타일러와 영어로 대화를 자연스럽게 나누며 어학 실력까지 입증했고, 타고난 운동 실력에 축구부, 농구부 주장 경력까지 공개해 머 하나 빠지지 않는 ‘사기 엄친아’로 MC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또한, 차은우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마자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다며 ‘만찢남’, ’얼굴천재’로 집중을 받았다. MC김지훈은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 기분이 이상하니 나보고 웃지 말아달라’라며 차은우에게 부끄럽다는 듯이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방송 도중 차은우가 포털 검색어 1위로 등극했으며, 데뷔 당시 남다른 지성을 보여준 바 있는 KBS2 ‘1대 100’ 최후의 2인, KBS1 ‘도전 골든벨’ 출연 이력 또한 온라인에서 이따금 화제가 되고 있다. 데뷔 9개월 차 신인으로서는 보기 드문 뜨거운 집중을 받고 있는 중.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만찢남 외모에 뇌섹남”, “눈에 띄는 아이돌 멤버였는데 과거까지 놀랍다”, ”차세대 아이돌 엄친아”, “송중기, 이승기 잇는 전교회장 출신”이라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능 및 음악방송 MC로 활약중인 차은우가 속한 보이그룹 아스트로는 지난 10일 컴백한 타이틀곡 ‘고백’으로 활발한 앨범 활동을 하는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