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최순실 일가 재산의 비밀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최순실 일가의 재산에 대한 비밀을 파헤친다.
 
JTBC는 13일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최순실 게이트 3탄에서 故 최태민의 친아들 A씨가 최순실 자매의 수천억 원대 재산 형성과 관련된 비밀을 털어놓는다고 밝혔다.
 
내용의 핵심은 최태민의 다섯째 부인 임선이 씨가 남편에게 받은 의문의 재산을 딸들인 최순실 자매에게 상속했다는 것이다.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포스터 /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포스터 /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이를 통해 베일에 싸여졌던 최 씨 자매 재산의 상속 과정과 취득 경위가 새롭게 밝혀진다.
 
앞서 지난 6일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는 ‘조순제와 대화록’을 통해 ‘박정희 전 대통령이 돌아가신 뒤 (최태민한테) 뭉칫돈이 생겼다’고 보도한 바 있다.
 
조순제는 임선이가 최태민과 결혼하기 전의 남편 사이에서 얻은 아들로 최태민의 의붓아들이다.
 
이와 관련 김현웅 법무부장관은 지난 11일 최순실 일가의 재산에 대해 “불법이거나 부패 범죄로 취득한 재산이면 관련법에 따라 몰수·환수 조치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최 씨 일가 재산의 실체는 핵심인 임선이 씨의 자금을 정밀 조사해야 드러날 걸로 보인다.
 
한편, 최 씨 일가의 재산형성 과정은 13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