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야성’ 이요원-진구-유이, 초집중 ‘열일’ 촬영 현장 포착… ‘대본 삼매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불야성’ 속 믿고 보는 배우 이요원, 진구, 유이의 초집중 ‘열일’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불야성’(연출 이재동, 극본 한지훈, 제작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11일 이요원, 진구, 유이의 남다른 연기 열정이 담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불야성’은 끝이 보이지 않는 부(富)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권력과 금력의 용광로 속에 뛰어든 세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사진에는 초집중 모드로 대본을 손에 놓지 않는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요원은 자신만의 왕국을 세우려는 거대한 야망을 품은 황금의 여왕이자, 탐욕은 죄가 없다고 믿는 냉정과 열정의 화신 서이경 역을 맡아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대본 삼매경에 빠져 있는 사진 속 이요원은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카리스마로 극중 ‘얼음여왕’ 이경의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대본을 연구하는 이요원의 모습에서 남다른 열의가 느껴진다. 특히 대본 삼매경 속 자체발광 우월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불야성’ 이요원-진구-유이 /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불야성’ 이요원-진구-유이 /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이어 이재동 PD와 연기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진구도 눈길을 끈다. 쉬는 시간에도 역할에 몰입하기 위해 열정을 다하는 진구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진구는 무진 그룹의 황태자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갖춘 금수저지만 누구보다 따듯한 마음을 가진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박건우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극중 이경을 향한 사랑꾼 면모까지 더해져 여심을 제대로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이경의 페르소나, 흙수저의 굴레를 벗어던지고픈 욕망덩어리 이세진 역을 맡아 하드캐리 연기변신을 예고한 유이 역시 진지한 모습으로 제작진과 함께 대본을 보며 촬영에 몰입하고 있다. 촬영 직전까지도 대본을 체크, 극중 세진의 대사와 표정 하나에까지 심혈을 기울이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유이는 이경을 통해 욕망에 눈뜨고 탐욕의 세계를 알아가는 세진의 변화하는 모습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요원과 유이의 스파크 튀는 치명적 워맨스부터 진구와의 감정선 깊은 삼각로맨스까지 ‘불야성’을 통해 또 한 번 연기 포텐을 터트릴 ‘믿고 보는 배우’들의 하드캐리 연기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불야성’ 제작관계자는 “괜히 믿고 보는 배우가 아니다. 그 어느 때 보다 캐릭터에 몰입하는 배우들의 연기 열정이 남달라 제작진의 기대와 신뢰가 높다. 깊은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내는 세 사람의 연기 변신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불야성’은 냉정과 열정의 화신이자 욕망의 결정체 서이경(이요원 분)과 그녀를 사랑한 박건우(진구 분) 그리고 흙수저의 굴레를 벗어 던지고 서이경이 되고픈 욕망덩어리 이세진(유이 분), 두 여자와 한 남자가 운명처럼 얽혀드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 더 높은 자리, 더 강한 힘을 움켜쥐려는 욕망의 민낯을 고스란히 그려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맙습니다’, ‘보고싶다’, ‘내 생애 봄날’ 등의 작품을 통해 감성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재동 PD와 ‘개와 늑대의 시간’, ‘닥터진’, ‘유혹’, ‘라스트’ 등 치열한 삶과 욕망을 녹여낸 작품을 집필한 한지훈 작가가 의기투합해 또 다른 명품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후속으로 오는 21일에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