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핑왕 루이’ 김선영, 웨딩 비하인드 컷 공개 “행복한 촬영 현장”

  • 노한솔 기자
  • 승인 2016.11.11 16: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한솔 기자] ‘쇼핑왕 루이’에서 꽉 닫힌 해피 엔딩을 맞은 김선영의 웨딩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0일 종영된 MBC 수목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김선영이 결혼부터 임신 그리고 루이(서인국) 못지않은 로맨틱한 프로포즈까지 받으며 꽉 닫힌 해피 엔딩으로 행복한 마지막화를 장식한 가운데, 마지막화를 화려하게 빛낸 집사 커플의 웨딩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루이의 집에서 진행된 하우스 웨딩은 따뜻한 드라마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는 평을 얻은 만큼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도 훈훈한 분위기가 전해졌다. 김선영은 웨딩 드레스를 입고 수줍은 표정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김집사(엄효섭)와 서로를 마주 보고 미소 지으며 달콤한 신혼을 꿈꾸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 두 사람이 하객들을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은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했다.
 
김선영은 앞서 10일 오후 상암 MBC에서 진행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쇼핑왕 루이'에 대해 "행복한 촬영 현장"이라고 말한바 있다. 코미디도 있고, 감동적인 프로포즈도 있던 현장에 대해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며 즐겁게 촬영했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김선영의 말대로 행복함이 느껴지는 비하인드 컷에는 즐거운 모습이 가득 담겼다.
 
‘쇼핑왕 루이’ 김선영 / MBC ‘쇼핑왕 루이’
‘쇼핑왕 루이’ 김선영 / MBC ‘쇼핑왕 루이’

 
극 중 코미디, 로맨스, 가족애까지 그린 김선영은 마지막화에서는 일순(김영옥)을 떠나 보내며 오열하기도 했다. 김선영의 통곡에 가까운 오열은 시청자들을 함께 울리며 허집사와 일순의 끈끈한 정과 가족과 같은 애정을 함께 느끼게 했다. 또, 김집사의 프로포즈에는 "고마워요"라고 말하며 감동의 눈물을 흘려 힐링극의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마지막까지 다채로운 열연으로 극을 채운 명품배우 김선영은 차기작으로 MBC 주말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를 선택했다. 극 중 사기꾼 동생과 그런 동생에게 사기 당한 남편까지, 가족관계에 얽매어 하루하루 힘들게 살고 있는 워킹맘 '서혜주'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쇼핑왕 루이'에서 극적인 캐릭터 연기를 선보였다면, 차기작에서는 일상의 공감을 이끄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허정란 역에 이어 새로운 인물 서혜주로 돌아올 김선영의 연기변신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은 12일 저녁 10시 MBC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