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귀에 캔디’ 한예리, 프로그램 최초 캔디와 만날까… ‘캔디는 이서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오늘(10일, 목) 밤 11시 시즌 종영하는 tvN ‘내 귀에 캔디’에서 한예리가 프로그램 최초로 캔디와 만나게 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주 ‘내 귀에 캔디’에서는 조곤조곤한 말투로 할 말은 다 하는 한예리와, 언뜻 까칠해 보이지만 의외의 다정한 면모로 설렘을 자아내는 캔디 ‘오빠오빠’의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많은 이들이 캔디를 이서진으로 추정한 가운데,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한예리가 캔디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에 이어, 그를 찾아온 누군가를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동안 ‘내 귀에 캔디’에서는 수많은 출연자들이 캔디와의 만남을 시도했지만 성사되지 못했다. 장근석은 ‘아프로디테’ 장도연이 있는 건물로 찾아갔지만 설렘을 간직하며 만나지 않았고, 성훈은 ‘분홍’ 허영지와 같은 지하철 출구에서 만나기로 했지만 결국 엇갈린 바 있다.
 
또한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그간 “난 이 프로그램과 안 어울린다”, “어색하게 전화하는 것 싫어한다”고 말했던 캔디 ‘오빠오빠’가 한예리와의 통화에서 웃음을 짓고, 한예리의 연락이 오면 진지해지는 등 달라진 모습을 보인다. 또한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자 “함께 있는 다른 사람들과 여기로 오라”는 한예리의 제안에, 캔디는 “(다른 사람) 다 보내고 혼자 가겠다. 굳이 다 같이 갈 필요 있냐”고 적극적으로 화답한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의 만남이 이뤄질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내 귀에 캔디’ 한예리 / tvN ‘내 귀에 캔디’ 화면 캡처
‘내 귀에 캔디’ 한예리 / tvN ‘내 귀에 캔디’ 화면 캡처
 
‘내 귀에 캔디’를 연출하는 tvN 유학찬 PD는 “한예리와 캔디 ‘오빠오빠’가 서로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 것 같았다.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는 오늘 방송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모습들이 그려져, 한예리는 물론 공명이 보여주는 캔디와의 설레는 통화, 진솔한 교감의 모습에도 훈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N ‘내 귀에 캔디’는 내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는 익명의 친구 ‘캔디’와의 비밀 통화를 통해 교감하고 소통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 겉보기엔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다양한 스타들이 익명 친구와의 통화를 통해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일상과 고민, 속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오늘(10일, 목) 밤 11시 이번 시즌 최종회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