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나라(Jang Na Ra), 2013 서울컬렉션 참석… 이상봉 디자이너와 의리 과시 [KSTA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배우 장나라가 이상봉 디자이너와의 돈독한 의리를 과시했다.
 
▲ 사진=장나라(Jang Na Ra), 나라짱닷컴

장나라는 지난 24일 용산전쟁기념관에서 펼쳐진 2013 S/S 서울패션위크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서울컬렉션’에 등장해 자리를 빛냈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디자이너 이상봉과 특별한 인연으로 패션쇼에 자리하게 됐다. 장나라는 지난 12일 있었던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익캠페인 ‘토크콘서트’에서 디자이너 이상봉과 함께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며 처음으로 인연을 맺게 됐던 바 있다. 
 
▲ 사진=장나라(Jang Na Ra), 나라짱닷컴

이 날은 홍석천, 정유미, 정석원, 이선진, 간미연, 김완선, 김정난, 구준엽, 울랄라세션 등 많은 연예인들이 패션쇼를 찾았다. 장나라는 패션쇼 시작에 앞서 열린 포토윌 행사에 참석, 당당히 포즈를 취하며 내로라하는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빛나는 자태를 뽐냈다.
 
특히 장나라는 이상봉 디자이너가 직접 선물한 재킷 패션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날 이상봉의 패션쇼에서는 변화와 재탄생의 상징인 나비를 모티브로 세련되고 구조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의상들이 시선을 끌었던 상황. 패션쇼를 참관한 장나라는 아름다운 의상들의 행렬에 매료돼 시선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연신 감탄사를 내뱉으며 세계적인 디자이너 이상봉에 대한 극찬을 건넸다.
 
▲ 사진=장나라(Jang Na Ra), 나라짱닷컴

나라짱닷컴 측은 “장나라는 디자이너 이상봉의 초대를 받고 매우 설레어하며 기쁜 마음으로 패션쇼에 참석했다”며 “좋은 취지의 행사에서 맺은 귀중한 인연인 만큼 앞으로도 오래 지속하면서 의리 있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나라는 올 초 촬영을 마친 중국영화 '아이쉐이쉐이(누구를 사랑해)' 중화권 개봉을 한 달여 앞두고 있다. 또한 ‘동안미녀’ 이후 1년여 만에 KBS2 월화드라마 ‘학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