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캐리어를 끄는 여자’ 박병은, 악의 정점 찍었다…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 박병은이 악의 정점을 찍었다.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 연출 강대선/이재진)에서 자신의 의뢰인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해결사 ‘강프로’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박병은이 이번 주 방송에서는 살인과 위증, 협박까지 주인공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극악무도한 악행을 펼쳐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이번 주 방송된 12회에서 강프로(박병은 분)는 자신이 살해한 서지아(김민지 분)가 남긴 다잉메세지의 존재를 박혜주(전혜빈 분)에게 알린 부검의의 목숨을 빼앗고 암묵적으로 혜주를 위협했다. 이어, 13회에서는 지아의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 함복거(주진모 분)의 재판에 증인으로 나타난 강프로의 모습이 그려졌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박병은 /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화면 캡처
‘캐리어를 끄는 여자’ 박병은 /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화면 캡처
 
강프로는 지아의 사망 추정 시각에 사건 현장에서 살의에 가득 찬 복거를 봤다고 거짓 증언을 하며 그를 범인으로 지목하는 사건 정황에 힘을 보탰다. 또한, 이 사건의 시발점인 유태오(이현욱 분)가 차금주(최지우 분)를 만나 진실을 폭로하자 금주에게 총을 겨누며 증거를 인멸하려 하는 등 끊임없는 악행을 펼쳐 오싹함을 더했다.
 
특히, 자신의 살인 증거를 손에 넣은 박혜주의 전화를 도청하며 짓는 비릿한 미소와 증인석에서 천진난만하게 위증을 하는 모습, 증거를 뺏기 위해 차금주에게 총구를 겨누는 냉정함 등 자유자재로 얼굴을 바꾸는 치밀함을 지닌 강프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낸 박병은(강프로 역)의 열연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병은이 ‘절대악’ 강프로로 출연하는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