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딸 서영이’ 박해진(Park Hae jjn)-최윤영(Choi Yoon Young), 영 정다운 브이 커플 비하인드 컷 공개 [K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배우 최윤영이 절대남 박해진을 향한 짝사랑 매뉴얼을 실행중이다. 검정 선글라스와 검정 모자로 ‘스타일 완성’한 최윤영의 모습이 공개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 사진=박해진(Park Hae jjn)-최윤영(Choi Yoon Young), 블리스미디어

‘힐링드라마’라는 찬사를 쏟아내며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주말 독주체제를 이어가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극본 소현경, 연출 유현기/ 제작 HB엔터테인먼트)는 ‘절대남친’ 상우(박해진)와 ‘순정 보다 호정’(최윤영)의 다정한 브이 커플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사진 속 호정은 검은 선글라스와 검은 모자를 쓴 채 의사 가운을 입은 상우와 브이 손가락을 만들어 보이며 환하게 웃음을 짓고 있다. 나 홀로 로맨스가 한창인 호정의 독특한 패션 스타일에 궁금증이 모아지며 이번 장면에서 어떠한 웃음을 선사할지에 대한 기대감을 낳고 있다.
 
▲ 사진=박해진(Park Hae jjn)-최윤영(Choi Yoon Young), 블리스미디어

지난 경기도의 한 종합병원에서 진행된 ‘내 딸 서영이’ 촬영 현장에서 박해진과 최윤영은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서로의 옷매무새를 만져주거나 장난을 주고받는 등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만남의 인연을 갖게 된 두 배우는 부쩍 친해진 모습이었다.
 
드라마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장면은 모든 여자들의 로망인 절대남친 상우와 무한히 순진한 호정의 짝사랑 관계에 긴장감을 더하며 편안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예고하였으며 “매회 감동을 선사하며 ‘힐링드라마’라는 극찬을 받고 있지만 잔재미 역시 소홀히 하지 않으려는 제작진의 의도를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갖게 했다.
 
그녀만의 짝사랑 매뉴얼을 실행 중인 호정이 검은 선글라스와 모자로 스타일을 완성한 사연은 이번 주 ‘내 딸 서영이’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