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넬(NELL), 12월 24일 단독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6’ 개최…‘9일 티켓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밴드 넬(NELL)의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CHRISTMAS IN NELL'S ROOM 2016’이 12월 24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넬은 올해 8월, ‘Newton’s Apple’이후 2년 5개월 만에 정규앨범 ‘C’로 컴백하며 단독 콘서트 개최와 페스티벌 출연 등으로 어느 때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다. 올해도 어김없이 그들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CHRISTMAS IN NELL'S ROOM 2016’으로 팬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낼 예정이다.
 
넬(NELL) / SPACEBOHEMIAN
넬(NELL) / SPACEBOHEMIAN
 
수 많은 크리스마스 공연들 가운데 넬의 콘서트가 굳건히 입지를 다져온 이유는 그들이 보여주는 최고의 연주와 음악, 그리고 몽환적인 무대 구성으로 공연다운 공연을 특별한날과 함께 할 수 있기 때문. 넬 만의 음악적 소통은 크리스마스를 따뜻하게 보내고 싶은 음악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다.
 
또한, 넬은 매년 12월 24일에서 25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공연을 펼쳐 최고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내고 있다. 자정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의 안전한 귀가를 위해 무료 귀가버스를 운행하여 추운 날씨에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것도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만의 특징이다.
 
현재 공연 준비를 시작한 넬 은 “매년 크리스마스 공연마다 최고의 무대와 관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오랫동안 넬 콘서트를 찾아주신 팬분들과 처음 넬 콘서트를 보러 와주신 관객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6’은 오늘 11월 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