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캐리어를 끄는 여자’, 심장 쫄깃-짜릿 전개로 시청자 ‘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가 미친 전개로 시청자들을 쫄깃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연출 강대선•이재진/제작스튜디오 드래곤) 13회는 예상 밖의 전개와 계속되는 사건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불붙은 속도감에 시작과 동시에 끝나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는 배우들의 열연 또한 꿀잼을 만들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함복거(주진모 분)의 최종 공판 결과가 발표돼 충격을 안겼다. 차금주(최지우 분)와 마석우(이준 분)는 그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으나, 재판부는 함복거에게 살인죄로 징역 12년을 선고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법정신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었다. 1차 공판에서 차금주는 부검서 별첨자료가 누락된 것을 지적하며, 검찰을 수세에 몰았다. 그러나 박혜주(전혜빈 분)가 증인석에 오르며 판세는 뒤집혔다. 박혜주는 자살한 부검의에게서 문제의 이물질에 관한 얘기를 들었다면서, 이물질에는 함복거의 별명이 쓰여있었다고 증언했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출연진 /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화면 캡처
‘캐리어를 끄는 여자’ 출연진 /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화면 캡처
 
이에 마석우는 검찰 측이 제시한 증거들은 간접증거에 불과하다며, 피고인의 이익을 우선시해야 한다는 원칙을 내세웠다. 하지만 사건의 진범인 강프로(박병은 분)가 신분을 속인 채 증인으로 등장, 사건 장소에서 함복거를 목격했다고 말하며 쐐기를 박았다. 결국 1차 공판은 불리한 상황으로 끝났다.
 
이후 차금주와 마석우는 재판부를 흔들 수 있는 새로운 증거를 수집해나갔다. 최종공판이 열린 날, 차금주는 함복거의 단골 세탁소 주인을 증인으로 세웠다. 그리고 함복거가 입었던 셔츠가 범행 당일 세탁소에 있었다는 것을 밝혀냈다. 이 때문에 강프로의 위증 사실이 드러났지만, 재판부는 변호인 측의 제 3자 범행 가능성보다는 검찰 측의 손을 들어줬다.
 
이런 상황에서 차금주는 또 다른 기회인 ‘노숙소녀 사건’ 재심을 청구하기로 결심했다. 그동안 행방을 알 수 없었던 ‘노숙소녀 사건’의 피의자 경환(최원홍 분)도 찾은 것이다. 오성을 겨냥하는 차금주의 결단에 이동수(장현성 분)는 이를 막으려 나섰다. 함복거에게 차금주의 목숨을 놓고 협박을 가하며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차금주는 ‘노숙소녀 사건’ 재심 청구를 위해 더욱 박차를 가했다. ‘노숙소녀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는 유태오(이현욱 분)와 만나, 사건 전말에 관한 이야기를 녹취했다. 하지만 그 장소에 강프로가 등장하며 살벌함을 자아냈다. 강프로는 차금주에게 총을 겨눴고, 차금주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맞섰다. 1발, 2발, 그리고 마지막 총성이 울려 퍼지는 엔딩은 차금주에게 어떤 일이 발생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모든 사건의 시발점이 된 ‘노숙소녀 사건’의 재심은 함복거를 구명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차금주는 목숨도 아깝지 않다는 각오로, 이 사건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반드시 실체를 밝혀내고자 결심했다.
 
이날 방송은 반전을 거듭하는 법정신으로 시작해, 새롭게 시작된 차금주의 싸움, 그녀를 처리하려는 이동수, 강프로의 살벌한 움직임 등이 차례로 몰아쳤다. 처음부터 끝까지 쫄깃했던 전개는 시청자를 완전히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점점 몰입도가 더해지는 이야기는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차금주가 앞으로 어떻게 싸워나갈지,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MBC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