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톤(VICTON), 8일 오후 11시 15분 V라이브 통해 데뷔 카운트다운…‘시작을 팬들과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빅톤이 데뷔 앨범  ‘Voice To New World’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빅톤은  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은 척'을 포함한 데뷔 앨범  'Voice To New World'의 전곡을 공개한다.
 
이에 앞서 빅톤은 8일 오후 11시 15분,  네이버 Vlive의 데뷔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통해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뜻깊은 순간을 팬들과 함께 한다. 
 

빅톤(VICTON) / 플랜에이 ENT
빅톤(VICTON) / 플랜에이 ENT
 
이날 Vlive에서 빅톤은 그동안 공개해 온 개인별 티저와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함께 보며 데뷔를 앞둔 심경과 데뷔 앨범에 대한 소개,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을 소개하며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또한 데뷔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데뷔 카운트다운을 함께 하며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빅톤은 데뷔에 앞서 멤버별 티저 영상과 이미지, 댄스 퍼포먼스 영상,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은 척'의 뮤비 티저, 롤링 뮤직 티저 등을 차례로 선보이면서 멤버 각자만의 매력과 빅톤이 선보일 다양한 음악 색깔을 소개하며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더욱이 지난 5일,  데뷔를 앞두고 서울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게릴라 공연을 개최한 빅톤은 300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데뷔전부터 일찌감치 스타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빅톤은 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은 척'을 포함한 정규 3집 'Voice To New World'의 전곡을 발표하며, 이날 오후 4시와 8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를 기념하는 언론 및 팬 쇼케이스를 열고 가요계에 힘찬 첫걸음을 내딛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