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꽃미남 브로맨스’ 빅스 홍빈-비원에이포 공찬, 두 번째 여행 에피소드 공개…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꽃미남 브로맨스’의 열한 번째 멤버로 출격한 빅스(VIXX) 홍빈과 비원에이포(B1A4) 공찬의 첫 여행의 두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아이돌계 절친으로 유명한 B1A4 공찬과 VIXX 홍빈이 MBC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를 통해 3년 만에 처음으로 단둘만의 여행을 떠났다.
 평소에 만나면 늘 PC방을 갔던 두 사람, 이날은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충주로 여행을 떠났다. 찻집에서 힐링 여행을 하던 중, 공찬의 제안으로 액티비티한 ‘짚라인’을 즐기기로 결정.
 
‘꽃미남 브로맨스’ 비원에이포(B1A4) 공찬-빅스(VIXX) 홍빈 / MBig ‘꽃미남 브로맨스’
‘꽃미남 브로맨스’ 비원에이포(B1A4) 공찬-빅스(VIXX) 홍빈 / MBig ‘꽃미남 브로맨스’
 
차를 타고 이동하는 내내 홍빈과 여유롭게 장난치던 공찬이었지만 위풍당당하던 모습도 잠시, 산꼭대기에 올라가자마자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며 “포기!”를 선언했다. 심지어 계단을 올라가다 다리에 힘이 풀려 넘어지는 모습을 보이며 홍빈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지만 결국 공찬은 절친 홍빈의 응원에 힘입어 두려움을 떨치고 짚라인에 도전하기로 결심했다. 게다가 홍빈에게 진심을 다해 지금까지 숨겨놨던 마음을 고백했다는데. 과연 그 고백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홍빈을 향한 공찬의 고백과 짚라인 도전기가 담긴 MBC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는 네이버 TV캐스트, V앱, 유튜브를 통해 오늘(8일) 밤 11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