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톤(VICTON), 음악적 재능 겸비한 ‘실력파 아이돌’…‘D-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9일 데뷔하는 빅톤의 멤버들이 음악적 재능을 겸비한 실력파 아이돌로 가요계의 기대를 받고 있다.
 
8일 자정, 빅톤 팬카페와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공식 SNS와 플랜에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는 빅톤의 데뷔 미니 앨범 ‘Voice To New World’의 롤링 뮤직 영상이 공개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타이틀 곡 '아무렇지 않은 척'을 포함해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짧게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곡 제목과 함께 공개된 작사, 작곡, 편곡 크레딧에 빅톤 멤버들의 이름이 대거 포함되면서 빅톤이 음악적인 재능을 겸비한 '실력파 아이돌'임을 입증해 눈길을 끈다. 
 
빅톤(VICTON) / 플랜에이 ENT
빅톤(VICTON) / 플랜에이 ENT
 
1번 트랙 'What time is it now?'에는 빅톤의 일곱명 멤버 모두가 공동 작사로 이름을 올렸고, 4번 트랙 '날 보며 웃어준다'에는 도한세가 작사가로 참여했다. 2번 트랙에 포진된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은 척'과 5번트랙 'The Chemistry'역시 리더 한승우와 도한세가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인 재능을 한껏 뽐냈다.
 
총 6트랙의 데뷔 앨범은  ‘Voice To New World(보이스 투 뉴 월드)'라는 팀명에 걸맞게 새롭고 다양한 보컬을 선보이는 빅톤만의 매력이 듬뿍 채워져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은 척'은 Apink, EXID, 티아라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해 온 프로듀서 범이낭이 팀의 작품으로 여자친구 앞에서 삐치고 자존심이 상해도 쿨한 척 넘기려고 노력하는 남자들의 심리를 표현한 곡이다. 샘플링을 이용한 힙합 비트에 신스를 섞어 넣어 트렌디함과 클래식한 느낌을 둘 다 잡아냈다.
 
'아무렇지 않은 척'과 함께 더블 타이틀 곡으로 활동하게 될 첫번째 트랙 ‘What time is it now?’는 팬들을 만나기까지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왔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기 위해 멤버 전체가 작사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데뷔앨범에는 사랑의 설렘을 감미로운 목소리로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R&B 곡 ‘Beautiful’, 빅톤만의 애절한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 ‘날 보며 웃어준다’, 친하게 지내온 여자 사람 친구가 갑자기 이성으로 보이기 시작해 혼란스러워하는 상황을 실감 나게 그려낸 댄스 곡 ‘The Chemistry’,
플랜에이 두번째 에피소드로 허각과 빅톤 멤버들이 콜라보했던 ‘#떨려’를 빅톤 멤버들의 달콤한 보이스로 재구성한 어쿠스틱 R&B 팝곡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빅톤은 R&B, 발라드, 팝, 댄스를 총망라하는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콘셉트와 스토리를 선사하며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기대하게한다. 
 
9일 타이틀 곡 '아무렇지 않은 척'을 포함한 데뷔 앨범 ‘Voice To New World(보이스 투 뉴 월드)'를 발표하고 데뷔하는 빅톤은 이날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